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감/IT제품

아이폰 4s 발표

 아... 망했어요 ㅠㅠ 4s라니 4s는 원래 여름부터 들리던 소식이여서 사실 거의 모두가 알고 있었던 거고, 5가 나온다고 설레였던 분들이 많았는데요 망했습니다. 이번 애플의 발표는 정말 실망 그 자체네요

 일단 기기로만 보면 아이팟 신시리즈는 나노는 아주 약간의 업글(새로운 터치방식과 나이키 앱, 시계 앱) 터치는 없음 ;;; 가격만 다운 ... 언제부터 애플이 저가정책을 ;;

ios5랑 아이클라우드는 저번 발표한 내용이니 생략

 이 후 4s 발표 4s의 신기능은 A5칩 탑재로 빨라짐, 카메라 800만 화소로 업되면서 1080p 비디오 녹화 가능, 아이패드2처럼 미러링 기능 지원

 쿨한 기능이라고 나온 것이 음성인식 시스템인데, 학습형이고 대화체를 모두 인식한다고 하는데, 영어 독어 프랑스어 지원에, 베타입니다. 허허허허

심지어 동시, 1차에 한국이 없네요 허허허

지금 갤스2 LTE, 갤럭시 노트가 나오는 이시점에서 아이폰4s가 기존의 매리트를 많이 지킬 수 있을지 약간 회의가 드네요

확실한건 이번으로 아이폰파이가 일정 수준은 안드쪽에 뺏길 가능성이 농후한 것 같네요(안드도 많이 커졌으니까요)

이제 궁금한건 삼성이 발표한다던 것인데, 무엇일까 궁금하네요

'리뷰/소감 > IT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8  (0) 2012.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