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이야기

GSL을 가다

이것도 오랫만에 하는 포스팅이다보니 되게 오래된 내용입니다. 때가 무려 GSL.J 때니까요(장민철이 우승한 때도 아니고, 정종왕입니다)
총 이틀에 걸쳐서 갔습니다.

곰TV스튜디오의 전경입니다

이윤열 선수의 모습

이제는 GSL에서 볼 수 없는 그렉필즈선수의 모습 정말 잘생겼습니다 ㅎㅎ

이윤열선수의 치어풀입니다. 제가 만들었습니다 ㅎㅎ


경기 관람이 끝나고 이윤열선수의 싸인을 받는 제 친구 ㅎㅎ 표정이 인상적


싸인 인증 샷


전에 가서 베스트치어풀이 된 제가 만든 치어풀입니다.


베스트 치어풀로 당첨된 레이저 마우스 입니다. 잘 사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곰TV관계자 님들 ㅎㅎ


이번에 GSL 월드 인베이젼에 다시 한번 갈 예정입니다. ㅎㅎㅎ